패는 시어머니들 있었고 웃기다고 개터지는 사람들 있었고ㅋㅋㅋ 후자가 많았어서 박명수 인기가 유지된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 글 보니까 멤버가 다른 멤버중 한 명을 편애한다던 글 생각남
- 17:23
- 조회 0
- 잡담
-
- 걍 내돌 입덕하고 좋아지니까 병크멤도 품게되던데..
- 17:23
- 조회 10
- 잡담
-
- 여행 갔다오니까 돌 떡밥 다 밀려서 뭔가 손을 못대겠음
- 17:22
- 조회 4
- 잡담
-
- 근데 진짜 친한척이 아니라 친한거잖음ㅋㅋㅋㅋㅋ
- 17:22
- 조회 22
- 잡담
-
- 병크멤이어도 친한척해서 싫다고 하는 게 더 싫을 거 같은데
- 17:22
- 조회 8
- 잡담
-
- 한국범죄는 그냥 범죄목적에 맞춘 범죄들이 많으면 일본범죄는 진짜 괴이하고 이상한 범죄들이 ㅈㄴ 많은듯..
- 17:22
- 조회 16
- 잡담
-
- 아무리 병크멤이어도 멤버들이랑 사이 안좋길 바라는건
- 17:22
- 조회 65
- 잡담
-
- 난 진짜 쟤랑 놀지마 나쁜물들어 감성은 진짜 아직도 이해못함 ㅋㅋ
- 17:22
- 조회 24
- 잡담
-
- 선유도역쪽에 러브버그 많다ㅠㅠ
- 17:22
- 조회 8
- 잡담
-
- 친한척 이라는 단어 자체가 그냥 정병력 농도가 맥스 상태임ㅋㅋㅋㅋㅋㅋㅋ
- 17:22
- 조회 9
- 잡담
-
- 덬들은 중소돌 뜬 기준 뭐임? 떴다 안떴다 가르는거
- 17:21
- 조회 28
- 잡담
-
- 병크멤있어도 그냥 있는그대로 받아들이고 즐기면 별로 신경안쓰이더라
- 17:21
- 조회 24
- 잡담
-
- 하다못해 병크멤이여도 빠순이 보단 갸랑 더 친하겠죠?
- 17:21
- 조회 45
- 잡담
-
- 메가콘 그냥 한판 채웟는데 운좋게 됐음
- 17:21
- 조회 27
- 잡담
-
- 저런 자아의탁형 정병이 제일 흔하지않나
- 17:21
- 조회 14
- 잡담
-
- 친한척하는 멤이 거슬리면 그걸받아주는 지최애는안짜증나나봄ㅋㅋㅋ
- 17:21
- 조회 85
- 잡담
-
- 나한테 스벅은 그냥 1년에 가끔 블글라 나오면 먹으러 가는 곳
- 17:21
- 조회 12
- 잡담
-
- 병크멤도 아닌데 멤버를 저정도로 싫어하는건 정신병 맞음
- 17:21
- 조회 104
- 잡담
-
- 메가콘 당첨되서 다녀왔는데 인스파이어로 이런 이벤트 또해줬으면
- 17:21
- 조회 33
- 잡담
-
- 친한척이 아니라 걍 친한거 아닌가..? 멤버=빠순이 관계도 아니고 멤버=멤버면
- 17:21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