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한참 뒤에 이제와서 누굴 탓하기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차지 생각보다 맛이 밍밍하던데 뭘 더 추가해야 하는거임?
- 17:19
- 조회 1
- 잡담
-
- 메가콘 걍 휀걸들만 죽는거지ㅜㅜ 회사 마케팅으로서는 ㅈㄴ 이득일것같긴 함
- 17:19
- 조회 13
- 잡담
-
- 혼자라는게 내겐 어울려 나 그렇게 마음 닫고 있는데~~
- 17:19
- 조회 7
- 잡담
-
- 놀티켓 예매율 뜨잖아
- 17:19
- 조회 21
- 잡담
-
- 내돌 병크멤 있는데 멤버들끼리 화목하고 친함
- 17:18
- 조회 33
- 잡담
-
- 병크멤이었으면 내돌 병크멤 내멤한테 친한척하는거 왜이렇게 싫냐고 썻을듯 ㅋㅋㅋ
- 17:18
- 조회 7
- 잡담
-
- 우리한테나 병크멤이지 멤버들사이에선 맨날 붙어있는 동료인데 안친하기도 어렵지
- 17:18
- 조회 8
- 잡담
-
- 근데 난 개인팬이면 타멤 싫어할 관심도 없던데
- 17:18
- 조회 9
- 잡담
-
- 저 글 뭔가 병크멤도 아닐거같고 친한”척“이라고 쓴거보면 혼자 정병 쎄게온듯
- 17:18
- 조회 9
- 잡담
-
- 난 가끔 병크멤을 만능으로 쓰려는 덬들도 있다고 느낌
- 17:18
- 조회 13
- 잡담
-
- 메가 콜라보하는 그룹덬인데 우리도 개인홀더 원해요...
- 17:18
- 조회 40
- 잡담
-
- 요즘 광화문은 시위같은거 어때? 뭔가 광화문에서 올공으로 바뀔거같은디
- 17:18
- 조회 8
- 잡담
-
- 근데 친한척 저 글 ㄹㅇ 진지한걸까?
- 17:18
- 조회 66
- 잡담
-
- 핸드볼 주말엔 고정으로 3-400명 정도 있는거 같음
- 17:18
- 조회 11
- 잡담
-
- 친한지 친한척하는지는 구분해서 보는거임?
- 17:18
- 조회 32
- 잡담
-
- 양사는 지난해 진행된 SMGC 캠페인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SMGC 캠페인 시즌2'를 이어간다. (중략)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지난해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기존 아티스트는 물론 새로운 아티스트들이 합류해 더욱 풍성한 'SMGC 캠페인 시즌2'를 전개하게 됐다"라며,
- 17:18
- 조회 59
- 잡담
-
- 근데 저 싫다는글 뭔가..병크멤이면 본문에 적었을것같음
- 17:18
- 조회 94
- 잡담
-
- 메가콘 응모왕 이름 일부 노출 돼서
- 17:18
- 조회 45
- 잡담
-
- 익명이라지만 아무렇지 않게 정병티내면 얜 뭔가 싶음
- 17:18
- 조회 16
- 잡담
-
- 친구 위시팬이어서 나 커피 진짜 잘 얻어마심
- 17:18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