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위시 보이미츠걸 원곡 자체를 좋아하는데 편곡 너무 잘했다 https://theqoo.net/ktalk/4253154689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140 Trf 프리즈미 프리티리듬 다 듣는 사람인데 인트로부분에서 원곡 살리고 그 후부터는 엔위시 느낌대로 잘한듯 이거 음방 뛰었으면 좋겠어 안무도 궁금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