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는 예전에 그 무도 사랑아보영해 시민 자만추하고 인사할뻔 했다함 https://theqoo.net/ktalk/425314780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8 진심 너무 신기하고 반가웠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