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훈 약간 옛날 쟈니스느낌있지않아? https://theqoo.net/ktalk/4253139002 무명의 더쿠 | 15:23 | 조회 수 346 완전 한국인얼굴인건 아는데 일본인같이 생겼다는게 아니라 먼가 저화질시절 보던 쟈니스느낌?킨키 캇툰때까지 정도 코르티스 먼가 다 고화질미남상인데 주훈은 저화소?느낌이 있어 나만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