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레 < 알콜냄새가 너무 심함 여드름부위 따가움
구달 < 유분 홍조 올라옴 여드름부위따가움
달바 < 눈시림 바르자마다 눈시려서 지움
어퓨 < 눈시림 유분 홍조 올라옴 여드름부위 따가움
이라서 무기자차만 썼는데 또 갑자기 유기자차가 쓰고싶어짐
자극없고 산뜻한 유기자차 뭐없을까...ㅠㅠ
비오레 < 알콜냄새가 너무 심함 여드름부위 따가움
구달 < 유분 홍조 올라옴 여드름부위따가움
달바 < 눈시림 바르자마다 눈시려서 지움
어퓨 < 눈시림 유분 홍조 올라옴 여드름부위 따가움
이라서 무기자차만 썼는데 또 갑자기 유기자차가 쓰고싶어짐
자극없고 산뜻한 유기자차 뭐없을까...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