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표 내가 이해한게 맞아? https://theqoo.net/ktalk/4253129727 무명의 더쿠 | 15:16 | 조회 수 209 1인 1매 제한 있는 콛서트에서원래 자리가 3층 무수리석인데 남의 게정으로 취켓 잡아서 플로어 감티켓값은 두번 들지만 본확 필요없는게 메리트이거맞아? 체조에서 할수있어? 구역 이동하려면 재입장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