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매니저한테 지인인줄알고 인사한적 있음 https://theqoo.net/ktalk/425312502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25 사람 상대하는 일해서 원래 인사 잘하는 편임 길에서 마주쳤는데 너무 아는 얼굴이라 반사적으로 어머 안녕하세요~ 하고 지나가는데 생각해보니까 내돌 매니저더라ㅜ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