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이 온몸에 바야바 수준으로 나면 피부과 레제 추천? https://theqoo.net/ktalk/425312381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0 가정용 제모기로 덤비는거 에바겠지?그냥 n백만원 태우고 피부과 레제로 조지는게 가장 깔끔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