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떡밥 뜰거같은 기미 보이면 절대 타멤이라고 우기는거 왜그러는 거임 https://theqoo.net/ktalk/4253102131 무명의 더쿠 | 14:53 | 조회 수 86 보면 매번 틀렸고 예상멤이 맞았거든?근데 보면 진짜로 진지하게 절대 아니라고 타멤이라고 우겨서 일부러 그러는 겅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