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한번은 해외로 가족여행 간다고 하면 형편 넉넉해 보여? https://theqoo.net/ktalk/4253083200 무명의 더쿠 | 14:37 | 조회 수 173 다 성인이고 직장인이고 본인몫 각자 본인이 내고 가는거임 미국 유럽 같은 먼곳 ㄴㄴ 동남아 중화권 멀리가야 싱가포르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