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부활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실망이었음 https://theqoo.net/ktalk/425307315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8 케이준감튀는 맘터나 다른 시판제품이 낫고 치킨은 kfc가 나음버터밀크인지 뭔지 염지가 살짝 새콤하게 돼있는데(상한거 아니고 그냥 염지 자체가) 나한텐 너무 불호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