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이번 타이틀이 얼윈파 이후로 나온 타이틀 중에서 제일 좋은거같음 https://theqoo.net/ktalk/4253069481 무명의 더쿠 | 14:25 | 조회 수 77 최근 타이틀 곡들도 괜찮긴 했는데 완전 내취향은 아니어서 많이 안들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