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뭐 부당한일?있어서 항의하는거 봤는데 정말 강인하시더라고 정말 진짜 강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바회가 하이바이회야?
- 15:30
- 조회 1
- 잡담
-
- 와 박명수 아이돌이랑 유투브하면서 이미지 세탁많이했나보네
- 15:30
- 조회 82
- 잡담
-
- 내 친구는 예전에 그 무도 사랑아보영해 시민 자만추하고 인사할뻔 했다함
- 15:30
- 조회 5
- 잡담
-
- 아 나 빠더너스 아이돌 나온거 태산이랑 닝닝 이렇게 둘 봤는데 캐해를 존나 맛있게 해주네
- 15:30
- 조회 14
- 잡담
-
- 나도 해투가서 너무 안면 익은 사람을 봤는데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 나서 결국 인사 못했는데
- 15:30
- 조회 8
- 잡담
-
- 골전도 이어폰 싼거 아무거나 쓰다가 샥즈 청음해봤는데 ㅈㄴ 다르긴 하더라
- 15:29
- 조회 31
- 잡담
-
- 지인 병원에 연예인 많이 온다고 하는데 걔가 연예인을 전혀 모름ㅋㅋㅋ
- 15:29
- 조회 47
- 잡담
-
- 최애랑 그 폴라사진찍어주는 이벤트 가본 덬?
- 15:29
- 조회 18
- 잡담
-
- 내친구 프랑스 파리 놀러갔다가 이번에 월드컵 나온 이한범 선수 봤었는데
- 15:29
- 조회 14
- 잡담
-
- 보넥도 성호 요즘 개이쁨
- 15:29
- 조회 30
- 잡담
-
- 수지 실물봤었는데 너무예뻤음....
- 15:29
- 조회 25
- 잡담
-
- 콘서트 갔는데 어떤 분이 나한테 티비에서 많이 봤어요~ 이럼
- 15:29
- 조회 135
- 잡담
-
- 더쿠는 연속으로 핫게글 보다가 뒤로가기 하는게 너무 어려운거 같아
- 15:29
- 조회 9
- 잡담
-
- 급식 때 졸업앨범 뒤에 주소랑 전화번호 있는 건 시대별로 적는 때가 있고 안 적는 때가 있나?
- 15:29
- 조회 3
- 잡담
-
- 23년부터 내란 준비했대 ㅇㅇ
- 15:29
- 조회 96
- 잡담
-
- 와 남돌 하이터치회…? 인사회? 거기선
- 15:29
- 조회 176
- 잡담
-
- 레드레드 여학생 4명이 길거리에서 춘 릴스 좋던데
- 15:28
- 조회 24
- 잡담
-
- 보넥도 이번 컴백 컨텐츠들 다 하나같이 존나 웃긴데 베스트를 뽑자면
- 15:28
- 조회 26
- 잡담
-
- 서울 사니까 연예인 자만추 은근히 많이 하던데
- 15:28
- 조회 58
- 잡담
-
- 성세천하 이태 중프듀 출신이라던데
- 15:27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