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최애 있는데 이거 진짜 다 귀여워서 사고싶다...ㅠ https://theqoo.net/ktalk/4253018955 무명의 더쿠 | 13:43 | 조회 수 172 최애꺼 샀는데 더 사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