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때 퀸이랑 비틀즈 덕질 3년했더니 그 이후로 아이돌들도 다 외국인에 그렇게 생긴 사람들만..아시아인도 그런사람들만..
잡담 난 올드팝 좋아한뒤로 외국멤만 잡게됨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중딩때 퀸이랑 비틀즈 덕질 3년했더니 그 이후로 아이돌들도 다 외국인에 그렇게 생긴 사람들만..아시아인도 그런사람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