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이석증 걸려서 치환술 하고 돌은 제자리 찾았는데 계속 속이 울렁거리고 힘들대 지금 2주짼데 뇌 mri 찍어봐야 하나 ㅠㅠ 엄마 아프니까 너무 걱정됨 아니면 속 안좋고 어지러운게 한달정도 지속되기도 할까
잡담 혹시 이석증 걸려본 사람있어?
482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엄마가 이석증 걸려서 치환술 하고 돌은 제자리 찾았는데 계속 속이 울렁거리고 힘들대 지금 2주짼데 뇌 mri 찍어봐야 하나 ㅠㅠ 엄마 아프니까 너무 걱정됨 아니면 속 안좋고 어지러운게 한달정도 지속되기도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