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피곤하다 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무한도전 되게 어렸다 하하 노홍철지금으로 치면 98년생이네
- 16:35
- 조회 8
- 잡담
-
- 아니 핸드볼 대체 왜 가만히 냅둠...?
- 16:35
- 조회 8
- 잡담
-
- 메가처럼 콘서트열고 이런거 할거 아니면 아이돌 안써도 ㄱㅊ지않음?
- 16:35
- 조회 24
- 잡담
-
- 근데 모델 쓰는게 의미가 있긴한거겠지?
- 16:35
- 조회 36
- 잡담
-
- 지금 생각해보면 엑소랑 유재석 콜라보 한것도 신기해
- 16:35
- 조회 16
- 잡담
-
- 장구채로 처맞았으면 좋겠네
- 16:35
- 조회 39
- 잡담
-
- 올공에 줄 서 있으면 찾아와서 존나 개지랄하는 사람들 있음 ㅇㅇ
- 16:35
- 조회 25
- 잡담
-
- 선관위는 안가고 핸드볼에서 저러는거 존나 짜침
- 16:35
- 조회 8
- 잡담
-
- 지금 핸드볼공연 다 취소되는거야?
- 16:35
- 조회 38
- 잡담
-
- 핸드볼 경기장은 뭔 상황이야 시위자들이 안에 들어가려는 거임?
- 16:35
- 조회 7
- 잡담
-
- 올공 개빡치는게 펜스때문에 길 개좁은것도 어이없음
- 16:34
- 조회 15
- 잡담
-
- 메가커피 손흥민 광고비를 점주들한테 월세처럼 받는게 레전드임
- 16:34
- 조회 101
- 잡담
-
- 근데 컴포즈는 애초에 저가중에서 호감(?)도 높지않아?
- 16:34
- 조회 72
- 잡담
-
- 내가 컴포즈 가는 단 하나의 이유는 집 앞 1분거리라서인데..
- 16:34
- 조회 22
- 잡담
-
- 저가커피도 저가커피라고 퉁치면 안됨 ㅋㅋㅋ 체급이 얼마나 다른데 ㅋㅋㅋ 우리가 거기 모델 누군지 아는곳이랑 모르는곳 차이도 크고
- 16:34
- 조회 19
- 잡담
-
- 핸드볼 못쓰고 있는 거 ㅈㄴ 아까움
- 16:34
- 조회 35
- 잡담
-
- 무도 우천시취소특집은 사실 뒤에 게임하는것보다 맨앞이 제일 재밌음
- 16:34
- 조회 15
- 잡담
-
- 저가커피중에 유독 메가커피가
- 16:34
- 조회 254
- 잡담
-
- 콘서트간다고 지랄하는거어이없어 나 12월 7~9일 콘서트였는데
- 16:34
- 조회 79
- 잡담
-
- 콘서트 셔틀 너네라면 어떻게 탈래?
- 16:34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