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뭐 지디니까 가능한거긴해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ㅋㅌ 다이어트는 걍 덜 먹는게 직빵인가봐
- 14:08
- 조회 1
- 잡담
-
- 기사 실기접수하는데 대기개쩐다
- 14:08
- 조회 1
- 잡담
-
- 있으면 도움된다 하는 자격증은 뭘까
- 14:08
- 조회 0
- 잡담
-
- 엔터는 공고 진짜 매일매일 올라오는 수준임
- 14:08
- 조회 4
- 잡담
-
- 조합정병은 인기멤조합일수록 심해짐?
- 14:08
- 조회 10
- 잡담
-
- 독서기록 어플은 북적북적이 제일 유명한가?
- 14:08
- 조회 14
- 잡담
-
- 백지영 그사람이 바로나에요 하는 노래뭐임
- 14:08
- 조회 38
- 잡담
-
- 엔터 들어간 지인중에 곡수급하는 쪽으로 들어간애만 젤 좋아보임
- 14:08
- 조회 43
- 잡담
-
- 이과야 배란 on/off 버튼 만들어줘라
- 14:08
- 조회 4
- 잡담
-
- 엔믹스 릴리 이거 계속 들어오는데 ㅈㄴ 웃기다 아 ㅠㅠㅋㅋㅋㅋㅋㅋㅋ
- 14:07
- 조회 24
- 잡담
-
- 시술만 하는 곳은 피부과라고 안했으면 좋겠다
- 14:07
- 조회 27
- 잡담
-
- 아니 나는 업무 자체가 존나 힘든데 부서별로 정치질 존나하고 현장에서 개싸우고 이런대서 시발 정력 미쳤네 생각함
- 14:07
- 조회 43
- 잡담
-
- 나 위시덬 아닌데 뮤비 3번째 보는 중임;
- 14:06
- 조회 30
- 잡담
-
- 내가 해본 일 중에 제일 좆같았던거 대치동 학원가 종합학원 데스크알바
- 14:06
- 조회 136
- 잡담
-
- 기자 사견이긴 한데 지난주 나혼산 뭐라하는 기사올라왔더라
- 14:06
- 조회 98
- 잡담
-
- 오늘 내일 티켓팅 하는 곳 있어ㅏ?
- 14:06
- 조회 30
- 잡담
-
- 주접떠는글 진짜 걍 그순간에 나오는글인데
- 14:06
- 조회 37
- 잡담
-
- 아 뮤뱅도 지난주 이번주 휴방이랬는데
- 14:06
- 조회 106
- 잡담
-
- 엔터에서 일하고 얻은 것,,,인간혐오,,,,무릎시림,,,거북목,,,,손목터널증후군,,,,,,
- 14:06
- 조회 28
- 잡담
-
- 어제 사당귀봤는데 리전드필름 윤승림 감독 2주동안 퇴근없이 사무실에 살더라
- 14:06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