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늑미는 왜 지금들어도 좋지? https://theqoo.net/ktalk/4252939749 무명의 더쿠 | 12:28 | 조회 수 111 나 이거 그시절부터 꾸준히 사랑해왔어 모두가 늑미를 욕할때도 난 사랑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