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플랜 밀리는거 두세달이면 이해를 하는데 1년이 밀리는게 말이 되나 https://theqoo.net/ktalk/4252931971 무명의 더쿠 | 12:20 | 조회 수 160 올해 상반기 컴백이래놓고 상반기를 일주일 남겨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