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개썩음 ㄹㅇ.. 스포티에서 넘어와서 그 부분은 진짜 만족도 쭉쭉 떨어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병크멤이라고 쳐도 그럼 그 멤버랑 친한 본인 최애한테는 왜 지랄안하는지....
- 17:17
- 조회 0
- 잡담
-
- 아시발 모기 잡았는데 손가락 사이에 껴서 유유히 날아감
- 17:17
- 조회 1
- 잡담
-
- 병크로 탈퇴한 멤이랑 가끔 만나서 놀아도 티만 안 내면 무슨 상관이야
- 17:17
- 조회 18
- 잡담
-
- 그게 문제가 아니라 안구건조증인들아 너네 요새 ㄱㅊ함?
- 17:17
- 조회 9
- 잡담
-
- 친한척 한다고 쓴거보면 병크멤도 아니고 그냥 싫어하는걸수도
- 17:17
- 조회 23
- 잡담
-
- 메가콘 진짜 괜찮은 마케팅이라고 생각드는 게
- 17:17
- 조회 66
- 잡담
-
- 병크멤이어도 멤버랑 친한걸로 정병먹으면
- 17:16
- 조회 130
- 잡담
-
- 나한테 메가는 손흥민 쓴뒤로 스벅다음으로 잘되는 이미지? 생기긴함
- 17:16
- 조회 38
- 잡담
-
- 컵홀더를 그렇게까지 신경쓰는게 더 신기하다
- 17:16
- 조회 12
- 잡담
-
- 메가송 엑소 보컬 너무 고퀄임ㅋㅋㅋ
- 17:16
- 조회 29
- 잡담
-
- 근데 병크멤이어도 멤버들끼리 친한건 팬은 어쩔수 없다고 봄
- 17:16
- 조회 63
- 잡담
-
- 올공 더워서 공짜 음식 못 얻어먹으면 해산 하겠지?
- 17:16
- 조회 61
- 잡담
-
- 딸기라떼는 어디든 평타라 맛있더라
- 17:16
- 조회 7
- 잡담
-
- 날이 흐려서 정병들이 튀어나오나 왜이래
- 17:16
- 조회 40
- 잡담
-
- 너네는 저가카페 운영한다면 뭐 하고 싶어?
- 17:15
- 조회 113
- 잡담
-
- 그냥 컵홀더면 커피에끼우고 아이돌 컵홀더면 그거빼서 맨손으로 잡고마심 ㅋㅋㅋㅋ
- 17:15
- 조회 32
- 잡담
-
- 카페플에 딸기 요거트 스무디나 망고 요거트 스무디 잘하는곳 추천좀
- 17:15
- 조회 5
- 잡담
-
- 메가콘 처음했을때 그래서 대체 왜 메가커피에서 합동콘을 여는건데?.. 라고생각랬는데
- 17:15
- 조회 110
- 잡담
-
- 아니 밑글 멤버랑 친한척 한다는거 개웃기네
- 17:15
- 조회 197
- 잡담
-
- 난 캐릭터 콜라보가 젤 좋음
- 17:15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