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쯔양몇끼 보는데 박명수 빠지고 추성훈 나오니까 보기 편하다 진짜...
596 6
2026.06.22 12:09
596 6
이게 쯔양 배부를때까지 먹으면 퇴근하는 컨셉의 넷플 예능인데 먹바라지 하는 예능인이 붙어나온단 말임

홍콩편은 박명수정준하인데 컨셉이겠지만 너무 눈치줌.. 어느정도냐면 첫날 공항 도착해서 쯔양이 너무 배고파서 딤섬 한판 먹는데도 그거 몇알된다고 배부름 강요하고 더 시켰다니까 한숨 푹푹 쉼 

이걸 진짜로 매끼마다 함 너무 저러니까 재밌지도 않고 뭐 먹었는지 기억도 안남

정준하는 나중에 왔는데 정준하도 전혀 배 안불러 보이는뎈ㅋㅋㅋ 쯔양꺼 다 뺐어먹으면서 박명수가 아직도 안배부르냐고 짜증낼때 정준하도 같이 냄ㅋㅋㅋㅋ 뭔가싶어.. 


그에 비해서 추성훈은 안친해서 예의 차린거도 있겠지만 일단 눈치 안주고.. 본인이 먹는거도 좋아하고 설명하기도 좋아해서 ㄹㅇ 먹바라지 해줌ㅋㅋㅋㅋ 

양도 일단 많이 시켜주고 고기도 굽기 다 다르게 해주고 음료 떨어지면 알아서 주문 또 해주고 쯔양한테 퇴근하자고 눈치 안주고 다음 가게는 어디다, 나도 오랜만에 단골집 와서 좋다 이런식이고... 맘이 편안하네ㅋㅋㅋㅋ 

아 추성훈편 봤더니 너무 만족스럽다.. 이게 1회였으면 좋았을텐데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6 06.19 45,25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8,609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412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8,158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1,244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39,49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8,29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26380 잡담 뭔가 유하는 무대보면 더 예쁘게 느껴져 18:17 0
30926379 잡담 하투하 짧은새에 컴백을 자주한다 18:17 0
30926378 잡담 하투하 뮤비 미유미유 삼성폰 협찬 이네 18:17 12
30926377 잡담 처음투성이 왜 반응 좋은지 알겠다 18:17 24
30926376 잡담 하투하노래 화음부분이 디게 미니언즈같다 18:17 21
30926375 잡담 여름곡이라서 좋음 1 18:17 8
30926374 잡담 하투하 하트이모지 좋다 18:17 7
30926373 잡담 모르겠고 걍 이안 날라다녀서 무대 ㅈㄴ뜰꺼같음... 2 18:16 101
30926372 잡담 난 레몬탱 전체적으로 좋음 근데 불호도 뭔 느낌인진 알겠어 18:16 37
30926371 잡담 난 개인적으로 노래 호불호 갈리는 건 당연한데 가성비타령하는게 제일 구림 3 18:16 55
30926370 잡담 켄지가 디렉을 쨍하게 봄? 4 18:16 78
30926369 잡담 레몬탱이랑 보이미츠걸로 내 여름 완성임 18:16 15
30926368 잡담 타이틀중에 젤 직관적인거같은데 4 18:16 120
30926367 잡담 훅이 좋아야 노래가 사랑받는데 레몬탱 1 18:16 112
30926366 잡담 비음이 쎄긴하다 18:16 45
30926365 잡담 갠적으로 하투하는 보컬화음이 강점이라 생각해서 스타일레몬탱계열이 더 취향임 18:16 31
30926364 잡담 하투하 처음투성이 들어봐 18:16 25
30926363 잡담 썸머송으로 좋다 18:16 4
30926362 잡담 도와줘 나에게 도와줘어어 18:16 16
30926361 잡담 ㅅㅈㅎ 케톡은 신곡나올때마다 절대적으로 지랄하구 썅내풍기잔아 2 18:16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