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접시가 최대인데 그것도 막 꽉채운거 아닌데도 그럼 ㅠ 저거 먹고 최대로 더 먹으면 과일 담아와서 먹기 정도
잡담 다른 식당은 그정도 아닌데 뷔페만 가면 ㅈㄴ 못먹음...
3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두접시가 최대인데 그것도 막 꽉채운거 아닌데도 그럼 ㅠ 저거 먹고 최대로 더 먹으면 과일 담아와서 먹기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