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선수 수준이 아니라 걍 연예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시총 1위 뒤집혔어 27년만이래
- 12:43
- 조회 0
- 잡담
-
- 리센느 이젠 자컨 쪽도 조회수 높아졌네
- 12:43
- 조회 0
- 잡담
-
- 그냥 일 못해서 못뚫은 경우 종종있지 않음?
- 12:43
- 조회 8
- 잡담
-
- 우린 음방피디가 팬이라서 몇시간 전에 뚝딱 기획이 나오고 그러던데
- 12:43
- 조회 22
- 잡담
-
- 걍 음방 제일 후순위로 밀리는게 ㅇㅇㅇㅍ 포지션일것같은데..
- 12:43
- 조회 36
- 잡담
-
- 오래 매니저한 사람들은 회사설립해도 음방 다 보내
- 12:43
- 조회 31
- 잡담
-
- 하닉 삼전 있어도 다른 코스피 주식있으면 마이너스임
- 12:43
- 조회 16
- 잡담
-
- 하말넘많이랑 김은하와허휘수 여기 두채널 넘 재밌다 ㅠ
- 12:43
- 조회 15
- 잡담
-
- '인기가요' 1315회 출연진으로 라이즈(RIIZE), 마이티 마우스(feat. 소야), 미야오(MEOVV), 베이비몬스터, 보이넥스트도어보넥도), 소디엑(XODIAC), 스테이씨(STAYC), 씨야(SEEYA), 아이딧(IDID), 유성은, 유스피어(USPEER), 이즈나(izna), 이펙스(EPEX), 전유진, 하트 오브 우먼(HEART OF WOMAN)이 출격을 예고했다.
- 12:43
- 조회 115
- 잡담
-
- 덥엠 사람들 지금 온옾 소속사로 많이 넘어갔다고 기사도 났는데 요령 인맥 문제는 아니지않나
- 12:42
- 조회 58
- 잡담
-
- 음방 하루종일봤는데 요즘 비아이돌가수들 좀 나오던데
- 12:42
- 조회 32
- 잡담
-
- 와 하닉 시총 1위...
- 12:42
- 조회 93
- 잡담
-
- 지금 이원민이 막았단얘기 어디서 나옴?
- 12:42
- 조회 101
- 잡담
-
- SK하이닉스 시총 1위됨
- 12:42
- 조회 53
- 잡담
-
- 오늘 평소보다 안 더운거 맞아? 다들 그래?
- 12:42
- 조회 8
- 잡담
-
- 근데 고연차 음방 못뚫는거 꽤있지않아?
- 12:42
- 조회 46
- 잡담
-
- wm이랑 mw랑 다른회사야
- 12:42
- 조회 75
- 잡담
-
- 솔직히 그냥 못뚫었다고 봄
- 12:42
- 조회 60
- 잡담
-
- 국내선예매라는 글자를 볼때마다 제주도가고싶다
- 12:42
- 조회 13
- 잡담
-
- 루머는 안믿는데 정황은 이상하다는게 뭔말이야
- 12:42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