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글 올렸었는데 요즘 보넥도 언급 많아져서 또 올림..ㅋㅋ
보넥도 향수 사려고 간거 아니고 진짜로 백화점 갔는데 팝업하고 있었음 이건 진짜임 시향 하고 싶었었는데 마침 있길래 자연스럽게 들어감
근데 향수만 진열돼있었고 누구 멤버인지 안써있었음; 미리 안알아보고 우연히 간거라 뭐가 누구향수인지 몰라서 1차 당황;했지만 일단 향수에 관심있는 머글인척을 하기 위해 직원한테 보이넥스트도어 향수 있냐고 물어봄 (보넥도라고 하면 티날거 같아서 일부러 말투도 보이...넥스트도어? 라고 했음)
근데 직원이 뭔가 깨달았다는 듯이 웃으면서 아 보넥도요? 이래서 2차 당황했는데 아.. 광고 많이 하길래 궁금해서 와봤어요 ㅇㅈㄹ함
직원이 태산픽향(시그니처인듯)이랑 멤버픽 아닌 대중픽 향수들 시향해줘서 다시 또 난감한상황에 처해짐 다른향수 관심없고 보넥도 향수만 시향하려고 온건데(직원 잘못 아님 내가 팬 아니라고 했음 당연함)
아.. 혹시 다른 멤버들 향수는 없나요? 해서 제일 호불호 안타는 멤버 2명꺼만 시향시켜줌 여기서 3차 난감해짐 하필 최애멤인 향수는 맡아보지도 못함 그래서 다른 멤버 향도 맡아볼 수 있을까요..? 하니깐 이번에는 다른 계열 멤버분꺼 시향시켜 드릴게요~ 하면서 1명꺼만 맡아보게 해줌 아 제발 6명다요ㅠㅠㅠ (내가 팬 아니라고 했으니 당연함)
결국 다 맡아보고 샀음 사고 나오니까 이성이 돌아오면서 내가 뭔말했는지 기억이 돌아오기 시작했음
아 그럼 성호 리우는요? ㅇㅈㄹ한것을.. ㅅㅂ망했구나 이미 몇차 당황을 해서 멘탈이 나간 상태였고 그와중에 다 사기엔 비싸서 향 1개만 골라야해서 이미 판단력이 흐려진 상태였음 정신차리고보니 개쪽팔렸음ㅋㅋㅋ 그래서 백화점 나갈때 팝업 직원 피해서 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