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 우르르 달리면 나같경 무서워서 회피하느라 안들어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여솔 체조면 주어 확 좁혀지는데 심지어 3일을 했으면 그냥 한명밖에 없는거 아님?
- 11:52
- 조회 0
- 잡담
-
- 올공 주위에 자영업자들이 피해호소하고 그러던데 경찰이 계속 놔두는게 기괴함
- 11:52
- 조회 5
- 잡담
-
- 부모님 영화 와일드씽 vs 군체 중에 뭐가 순산???
- 11:52
- 조회 3
- 잡담
-
- 그냥 얌체같은 마음으로다가 내돌은 존나잘나간당💖 이렇게 할수없어서 저렇게 말한듯
- 11:52
- 조회 14
- 잡담
-
- 요즘은 채조보다 고척 문지기?가 더 심해보이던데 체조 가는 돌들 엄청 늘어서
- 11:52
- 조회 17
- 잡담
-
- 환율 어케함..
- 11:52
- 조회 21
- 잡담
-
- 다이어트 한다고 쉐이크 가져왔는데 정말 먹고싶지않다
- 11:51
- 조회 6
- 잡담
-
- 에스파 미녀명창들 실물보고싶다
- 11:51
- 조회 7
- 잡담
-
- 와 내친구 몇십분 매달려서 야구 취소표 연석 구했음 존나 대단
- 11:51
- 조회 42
- 잡담
-
- 솔로 체조도 드문데 여솔 체조면 주어특정임ㅋㅋㅋㅋㅋㅋㅋㅋ
- 11:50
- 조회 174
- 잡담
-
- 인기는 분명 안늘었는데 공방 어려워지는거 보고 ㄹㅇ 현타옴
- 11:50
- 조회 48
- 잡담
-
- 경찰이든 송파구민이든 체육회든 이렇게나 길어질지 몰랐던 거같음 +서울시장도
- 11:49
- 조회 115
- 잡담
-
- 내돌은 2000석도 못채움ㅋㅋ
- 11:49
- 조회 72
- 잡담
-
- 빠순이들한테 피해주고서는 빠순이들이 시위에 나서주고 공감해주길 바라는게 너무 웃김 ㅋㅋㅋ
- 11:49
- 조회 75
- 잡담
-
- 공방도 업자들 너무 많아서 개열받음
- 11:49
- 조회 19
- 잡담
-
- ㅈㄱㅂㅌ ㄹㅁㅌ ㅌ ㅌ
- 11:48
- 조회 36
- 잡담
-
- 덬들 버블 배경화면 설정 해놨어?
- 11:48
- 조회 59
- 잡담
-
- 아라시중에 솔로로 앨범내는 사람은 없어?
- 11:48
- 조회 70
- 잡담
-
- 순수하게 체육회 거긴 왜 그랬을지 궁금함
- 11:48
- 조회 309
- 잡담
-
- 근데 올공 집단은 왜 시위라는 말을 그렇게 싫어할까?
- 11:48
- 조회 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