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보고 지락실 인기 실감함ㅋㅋㅋ 근데 더쿠에서 썰 당사자 나온게 ㅈㄴ웃겨 샹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 내일 티켓팅 하는 곳 있어ㅏ?
- 14:06
- 조회 9
- 잡담
-
- 주접떠는글 진짜 걍 그순간에 나오는글인데
- 14:06
- 조회 11
- 잡담
-
- 아 뮤뱅도 지난주 이번주 휴방이랬는데
- 14:06
- 조회 18
- 잡담
-
- 엔터에서 일하고 얻은 것,,,인간혐오,,,,무릎시림,,,거북목,,,,손목터널증후군,,,,,,
- 14:06
- 조회 10
- 잡담
-
- 어제 사당귀봤는데 리전드필름 윤승림 감독 2주동안 퇴근없이 사무실에 살더라
- 14:06
- 조회 12
- 잡담
-
- 콘서트 온라인으로 본다고 하면 첫, 막 중에 뭘볼까
- 14:05
- 조회 17
- 잡담
-
- 커엽다는말 머글들은 잘 안쓰겠지
- 14:05
- 조회 55
- 잡담
-
- 영상 전공인데 면접 보러가면 야근 많은데 ㄱㅊ냐 이 질문 모든 회사 공통질문이더라ㅋㅋ
- 14:05
- 조회 33
- 잡담
-
- 엔믹스도 팬클럽 선예매 있어??
- 14:05
- 조회 24
- 잡담
-
- 7월 5일에 딱히 쉴 이유가 없는데 뭐지
- 14:05
- 조회 107
- 잡담
-
- 핫게 웃긴댓은 끌고와도 되는거지? 맛피자 냉부촬영 한다는 글에 소속사가 사고치고 소통맴이 달래준다는 댓글보고 존나 처웃음
- 14:04
- 조회 37
- 잡담
-
- 엔터 회사랑 일반 사무직 다 다녔는데...엔터업이 평균적으로 이상한 건 맞다고 생각함.
- 14:04
- 조회 73
- 잡담
-
- 생리 밀릴때 뭐해야함
- 14:04
- 조회 86
- 잡담
-
- 사촌오빠 게임쪽인데 여기도 장난없더라
- 14:04
- 조회 64
- 잡담
-
- 올공지나가는 버스 탔는데 젊남 늙남 다들 재선거 웅앵하더라
- 14:04
- 조회 25
- 잡담
-
- 난 다른건 몰라도 성조기만 안들고 다니면 그나마 괜찮을거같음..
- 14:04
- 조회 13
- 잡담
-
- 보넥도 자컨에서 태산이 성호 보고 100프로 중에 2프로 모자른 형이라고 했는데
- 14:04
- 조회 22
- 잡담
-
- 내돌 예민종자들이 또 영상 지우게 했네
- 14:04
- 조회 172
- 잡담
-
- 엔터에서+콘텐츠 만드는일 하던 친구가 세상에서 제일 힘들어보였슨.....
- 14:04
- 조회 55
- 잡담
-
- 예전에 스탠딩갔을때 공연중간에 내 앞 펜스에 자리났는데 내가 들어갈만한 사이즈가 아닌거야
- 14:03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