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주알못인데 쏠탑이랑 코덱스ai탑투 이거괜찬냐 https://theqoo.net/ktalk/4252825176 무명의 더쿠 | 10:32 | 조회 수 232 삼전하닉 들어갈돈이없음이거라도괜찮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