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잎이 안억세서 잘넘어가고 샐러드믹스에 내가 안좋아하는 떫은맛?나는 채소 있었는데 그거 안먹어도 돼서 좋아 가격도 저렴하고단점: 손질이 귀찮다 그래도 한번 해두면 서너번 먹어서 ㄱ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