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터업이 특이할정도로 고학력자 많은거 아니던데ㅋㅋㅋ
- 13:14
- 조회 116
- 잡담
-
- 말많고 잘 달리던 넴드들 계정 시비 몇번 털리면 그냥 자료계 알티계 되버리잖아
- 13:14
- 조회 34
- 잡담
-
- 러브버그 4마리가 한몸인건 뭐지?
- 13:14
- 조회 67
- 잡담
-
- 아까 광동어하는 엔터 다니는 친구 홍콩사람이래
- 13:14
- 조회 61
- 잡담
-
- 작년에 우리동네에서 러브버그 본적도 없는데 올해 많이 보임 샤갈
- 13:14
- 조회 9
- 잡담
-
- 연예인 여친 벌레 글 뭐였어?
- 13:13
- 조회 172
- 잡담
-
- 에앤알팀이 의외로 요구조건이 언어능력이더라 외국어 잘해야한대
- 13:13
- 조회 53
- 잡담
-
- 29.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2 13:11:11 댓글 왤케 만선이야 미안한데 친구 홍콩사람이야 글고 비자땜에 글케 박봉은 아니야
- 13:13
- 조회 133
- 잡담
-
- 구로구 러브 버그 발견함
- 13:13
- 조회 51
- 잡담
-
- 위버스 리스닝파티 첨 참여해봐
- 13:13
- 조회 48
- 잡담
-
- 나 네임드고 잠수 잘타는데 뭔 일 있는게 아니고 공계를 걍 잘 안씀ㅋㅋㅋ
- 13:12
- 조회 67
- 잡담
-
- 러브버그 봄
- 13:12
- 조회 14
- 잡담
-
- 예전엔 연예인갑질 이러는거보면 다른얘긴줄 알았는데 취업해보니까 지가 대통령인줄알고 야랄떠는 좆소사장새끼도 개많아서
- 13:12
- 조회 60
- 잡담
-
- 혹시 공시 봤던 덬들 있음??
- 13:12
- 조회 55
- 잡담
-
- 음원 스밍 1시간에 1번만 반영되는거야?
- 13:11
- 조회 33
- 잡담
-
- 하고싶은 일을 해라 이러는데 우리나라 사람들 어릴때부터 드라마, 예능, 연예계쪽 워낙 좋아해가지고
- 13:11
- 조회 96
- 잡담
-
- 걍 커뮤에 찌든 도파민 인간이면 엔터계에서 일하는거 재밌을듯
- 13:11
- 조회 30
- 잡담
-
- 놀토에 ㄹㅇㅈ랑 ㅂㄴㄷ 나온거재미있어?
- 13:11
- 조회 168
- 잡담
-
- 해연은 잘만 파는데 케돌 외국멤은 진짜 못파겠음
- 13:10
- 조회 31
- 잡담
-
- 젭티중계권은 중앙그룹 그전부터망하는거에
- 13:10
- 조회 1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