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요즘처럼 유튭예능 많은 거 좋지만 예전에 그 주말에 가족끼리 다같이 티비 앞에 앉아서 보던 감성
무명의 더쿠
|
09:41 |
조회 수 79
그거 진짜 그립긴 해ㅋㅋ 무도 일박 패떴 런닝맨 요정도까지는 진짜 가족끼리 다같이 보면서 같이 웃고 이랬던 것 같은데
그거 진짜 그립긴 해ㅋㅋ 무도 일박 패떴 런닝맨 요정도까지는 진짜 가족끼리 다같이 보면서 같이 웃고 이랬던 것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