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닌가 당시 해당 돌덬들도 재밋게 봣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종혁은 1군 올라오면 인기는 진짜 많을거임
- 11:10
- 조회 0
- 잡담
-
- 그래 뭐 케돌도 어차피 다 잘생긴거 아닌데 잘생겼다고 하니까
- 11:10
- 조회 29
- 잡담
-
- 야덬질도 하고 돌덬질도 하는데 돌은 그냥 초슬렌더가 좋음
- 11:09
- 조회 27
- 잡담
-
- 내기준 미련1도없이 탈빠가능한거 : 최애 관리안해서 살찌기
- 11:09
- 조회 17
- 잡담
-
- 소미 엘라랑 놀아준 썰 ㅈㄴ 웃기다
- 11:09
- 조회 27
- 잡담
-
- 난 슬랜더쳐돌이라 야선들중에서도 하얗고 길쭉한 선수들 위주로 좋아해
- 11:09
- 조회 11
- 잡담
-
- 내최애는 키가 좀 평범한데 같그룹에 키큰 멤 있거든 근데 실물 볼때 그 키큰멤 먼저 쳐다보게됨
- 11:09
- 조회 14
- 잡담
-
- 배구가 ㄹㅇ 몸이 좋대
- 11:09
- 조회 75
- 잡담
-
- 아니 ㅅㅂ 짹 구돌덕질계정 두개 안쓰고 놔뒀는데 누가 두개다 로그인함
- 11:09
- 조회 15
- 잡담
-
- 얘들아 토롯코만 찍을거면 울트라 뭐빌릴까?????
- 11:09
- 조회 20
- 잡담
-
- 시구 스케 보다가 같팬들끼리 인기많을것같다고 한 야선 잇었는데
- 11:09
- 조회 52
- 잡담
-
- 나는 현직돌덕질 중이지만 돌이나 운동선수나 그냥 취향차이라고 생각함
- 11:09
- 조회 16
- 잡담
-
- 우리가 하얗다고 하는게 걔네한테 white, 백인으로 번역되는거 아니냐는 얘기 있던데
- 11:09
- 조회 71
- 잡담
-
- 나 야알못인데 야구팬 친구따라 야구장갔응때 어떤 선수보고 잘생겼다하니까 친구가 ㅈㄴ 질색함
- 11:08
- 조회 36
- 잡담
-
- 난 축선들 피지컬이 취향임
- 11:08
- 조회 10
- 잡담
-
- 나는 걍 아이돌들 벌크업 쫌 한 정도 그게 딱 좋음
- 11:08
- 조회 23
- 잡담
-
- 런닝맨 봤는데 유재석 진짜 모르는게 없다
- 11:08
- 조회 41
- 잡담
-
- 마른남자가좋음....
- 11:08
- 조회 84
- 잡담
-
- 내 취향은 이호성
- 11:08
- 조회 32
- 잡담
-
- 그냥 그 피지컬이 주는 그런게 좀 있긴함ㅋㅋㅋㅋ
- 11:08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