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시간도 요일도 달랐는데 그시대엔 타 방송사하고 거의 적처럼 지낼때였고 언급도 자유롭지못했어서 결국 흐지부지된거 아쉬워ㅠ
잡담 무도X1박 해서 콜라보 하면 재밌었을거 같은데ㅠ
7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프로그램 시간도 요일도 달랐는데 그시대엔 타 방송사하고 거의 적처럼 지낼때였고 언급도 자유롭지못했어서 결국 흐지부지된거 아쉬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