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ㅁㅅ가 무도때보다 지금 ㅈㅎㄷ한테 더 전화 많이 한다며 근데 이제 그만 불렀음 좋겠어
지금까지 스탠스보면 ㅈㅎㄷ ㄴㅎㅊ ㅇㅈㅅ은 무도 추팔 하고 싶지 않아보임
이셋이 무도에 애정이 없다는게 아니고 뭐라 하는것도 아님
각자의 이유로 추팔 하기 싫을수 있잖아
그냥 하고 싶은 사람들끼리 하면 될듯
지금까지 스탠스보면 ㅈㅎㄷ ㄴㅎㅊ ㅇㅈㅅ은 무도 추팔 하고 싶지 않아보임
이셋이 무도에 애정이 없다는게 아니고 뭐라 하는것도 아님
각자의 이유로 추팔 하기 싫을수 있잖아
그냥 하고 싶은 사람들끼리 하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