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6. 무명의 더쿠 08:47 카보베 약팀이 반란을 일으켰음 좋겠고 멕시코전 심판이 우루과이사람이었어서 나 좀 뒤끝있음ㅋㅋㅋㅋㅋㅋㅋ
102 0
2026.06.22 08:55
102 0

우루과이 심판 까먹고 있었네 카보베 응원한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4 06.21 22,12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02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8,87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8,563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285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8,02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0,946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2,963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39,49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8,29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24522 잡담 쉑쉑가면 쉑스택 먹어야댐 14:46 2
30924521 잡담 롯리 불고기버거랑 새우버거 합쳐서 먹으면 맛있던데 14:46 1
30924520 잡담 햄버거 균일하게 어케먹는거야 꼭 마지막에 빵밖에 안남음 14:46 0
30924519 잡담 이번 핖티 앨범 개 개 개 씹 좋다....... 14:46 2
30924518 잡담 순대국밥은 들깨가루 넣어서 먹는게 스테디임? 14:46 3
30924517 잡담 인스타나 유튭 저소음 키보드 영상보면 그것도 시끄럽다고 거슬린다고 꾸짖을갈하는 댓글 많은데 한번 사보니까 그거 다 개예민충인거 알게됨 14:46 1
30924516 잡담 아 난 수제버거 싫어 ㅇㅇ 추잡1순위 14:46 4
30924515 잡담 입작아서 가족외 다른사람이랑 절대 햄버거 안먹음 14:46 7
30924514 잡담 프랭크버거 버거는 맛있는데 밀크쉐이크는 먹지마라... 2 14:45 24
30924513 잡담 쉑쉑 진짜 오억인데 그 맛이 거기서밖에 못 먹어서 가끔 오억내고 먹음 14:45 9
30924512 잡담 너네 ㅈㄴ 높이있는 수제버거는 어케 먹음? 3 14:45 32
30924511 잡담 자기보다 어린 아이돌 좋아하면서 현타오는 덬들 이해 안 됐는데 5 14:45 59
30924510 잡담 섭웨 포장지 돌돌 찢어가면서 먹으면 안흘림 1 14:45 20
30924509 잡담 내 개쩌는 수면시간을 봐 14:45 62
30924508 잡담 아니 근데 우리동네만 섭웨 샐러드 포크 너무 작은거 주는거임? 그거 퍼먹다가 끝에보면 걸신들린 사람 모양새임 14:44 7
30924507 잡담 나 ㄹㅇ 샌드위치랑 햄버거 깔끔하게 먹기 재능있음 2 14:44 25
30924506 잡담 a멤 팬들이 b멤을 너무 싫어해 2 14:44 123
30924505 잡담 어릴 때 kfc 비스켓 맛있었는데 언젠가 퍽퍽하고 딱딱하고 그래져서 안 먹음 14:44 13
30924504 잡담 사무실 기계식 키보드 저소음축으로 바꿨는데 기분 좋아짐ㅋㅋㅋㅋ 4 14:44 63
30924503 잡담 부기킹 치킨킹 맛있음 3 14:44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