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오늘가요] 희승, 오늘 오후 6시 에반으로 솔로 데뷔…'RIDE OR DIE'
194 1
2026.06.22 08:20
194 1


rDnmUT


가수 에반(EVAN)이 22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RIDE OR DIE'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첫걸음을 내딛는다. 싱글에는 에반이 작사·작곡·프로듀싱과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전반에 참여한 두 곡이 수록됐다.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타이틀곡 'Ride or Die'와 인디팝 'Overflow' 등 상반된 분위기의 트랙을 통해 정체성과 내면의 감정을 담아냈다.


에반은 22일 소속사를 통해 전한 솔로 데뷔 소감으로 "감사한 마음이 먼저 듭니다. 어떤 음악과 메시지를 통해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팬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늘 생각하며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싱글을 통해 "많은 분이 희망과 위로를 얻기를 바랍니다. 제가 좋아했던 아티스트들의 음악이 그러했듯, 제 음악이 누군가에게는 희망을 넘어 살아갈 이유가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는 메시지를 건넸다.


싱글의 감상 포인트에 대해서는 "수록된 두 곡을 들으면서 앞으로의 제 모습을 상상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 마음 속 다채로운 생각이 반영된 싱글이기에, 트랙에서 느껴지는 감성들이 향후 제가 들려드릴 음악에 가깝지 않을까 싶습니다"라고 짚었다.


끝으로 에반은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가장 먼저 전하고 싶습니다. 제가 작업을 해오면서 팬분들이 아닌 제 욕심만을 위해 음악을 만든 적은 단 한 번도 없었어요. '팬분들이 좋아해 주시겠지'라는 마음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그 점만 생각하고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https://m.joynews24.com/v/1978336



데뷔 너무 ㅊㅋㅊㅋ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9 06.21 31,6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1,4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5,079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9,015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774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8,645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1,92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29624 잡담 난 밀키스 못끊어 최고의 탄산음료... 12:58 0
30929623 잡담 군백기 시작되면 팬덤 많이 줄어들까봐 걱정된다 3 12:57 55
30929622 잡담 점심 골라줘 햄부기 vs 샐러드파스타 5 12:57 18
30929621 잡담 인스파 공연 끝나고 셔틀 타기 전에 화장실 들를 시간 있겠지? 3 12:56 46
30929620 잡담 예전엔 굿즈못사면 죽을꺼같았는데 이젠 ㅋㅋㅋ 1 12:55 50
30929619 잡담 근데 담배는 피는 사람 줄고있다던데 아님? 4 12:55 174
30929618 잡담 스카 있는 건물 옥상에 바람 쐬러 갔는데 무슨 소리가 나서 뭐지? 했는데 고딩들이.. 그러고 있는 거였더라 1 12:55 79
30929617 잡담 죽어도 못끊는거 콜라.... 2 12:54 32
30929616 잡담 못끊고있는거... 3 12:54 192
30929615 잡담 라이즈 빵 나왔어? 2 12:54 74
30929614 잡담 난 마약 이야기하면 생리통에 잘 듣는 약이라고 줬다는 그 이야기 생각나서 소름끼침 12:54 65
30929613 잡담 하투하 하나즈 너무 웃겨 1 12:54 67
30929612 잡담 못끊고있는거... 더쿠 4 12:53 81
30929611 잡담 빈혈이 진짜 얼음 땡기게 하나봐 12:53 83
30929610 잡담 저거 좀비처럼 한자세로 서있는거 펜타닐이라고 안했나 필로폰도 그런가 1 12:53 65
30929609 잡담 엔시티 10주년 엠디 온라인으로 판거 배송 8월이었나? 12:53 14
30929608 잡담 아니 진심 요즘에는 교복입고 길거리에서 대놓고 전담 빨더라 1 12:53 42
30929607 잡담 내가 죽어도 못끊는거....케이팝 12:53 20
30929606 잡담 아 성찬이 포카 뒤에 박명수 그린거 개웃기다 4 12:53 159
30929605 잡담 가족이 경찰인데 맨날 하는 말이 도박 마약은 끊는다는 표현이 안어울린다고 함 12:52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