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덕질 같이한 사람들 있을것같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정형돈 하와수 나온거보니까 이제 그냥 어디 나와달라
- 09:13
- 조회 1
- 잡담
-
- 토요일 9시에 카보베네조 경기 하네ㅋㅋㅋㅋㅋㅋ
- 09:13
- 조회 3
- 잡담
-
- 근데 한국사람들 중에 나만 무도 안 본 거 같음
- 09:13
- 조회 10
- 잡담
-
- 펫샵전시 개싫은데 최애가 그래서 정떨어지네 하
- 09:13
- 조회 13
- 잡담
-
- 쇼츠 넘기다가 엄성현 이거 한 열번은 도려봄
- 09:13
- 조회 13
- 잡담
-
- 그냥 서로가 득을 봐서 서로 좋은 기억으로 남긴걸
- 09:13
- 조회 45
- 잡담
-
- 카보베르데 첫 출전인데 진짜 스페인과 우루과이 상대로 잘버팀ㅋㅋ
- 09:13
- 조회 10
- 잡담
-
- 유재석 노홍철 둘 관계 좋아했어서 그 후로 한번도 예능에서 못본게 아쉽긴 함
- 09:13
- 조회 35
- 잡담
-
- 나 그 당시에 무도 안 보고 1박 2일 봤는데 무도 보면 젊은애 1박 2일 보면 늙은이들 이런식으로
- 09:12
- 조회 27
- 잡담
-
- 무도 우천시특집이 진짜 개웃겼는데
- 09:12
- 조회 34
- 잡담
-
- 무도는 지금 생각하면 빠라고 했던 애들이 이상한 것 같긴 함
- 09:12
- 조회 38
- 잡담
-
- 무도 의상한형제할땐가? 그때가 내기준 ㅈㄴ재밌
- 09:12
- 조회 8
- 잡담
-
- 카보베르데 다음경기 이길거같음
- 09:12
- 조회 11
- 잡담
-
- 르릿캣 빌보드 파이널 예측 떴다
- 09:12
- 조회 58
- 잡담
-
- 밑에 댓글 맞말같다 새멤버가 장수프로그램 망하게 할 정도면 그 프로그램이 잘못된거라고
- 09:12
- 조회 82
- 잡담
-
- 무도 초반에 스케일 안크고 스튜디오에서 할때도 재밌었는데
- 09:12
- 조회 26
- 잡담
-
- 무도도 초반엔 죽 쑤다가 살아난건데 새 멤버들한텐 들어오자마자 전성기 때의 폼을 원하니..
- 09:12
- 조회 34
- 잡담
-
- 스페인조는 꿀잼됐다 ㅋㅋㅋ
- 09:11
- 조회 90
- 잡담
-
- 카보베르데 어떻게 첫 월드컵에서 비긴 라인업이 스페인 우루과이냐ㅋㅋ
- 09:10
- 조회 79
- 잡담
-
- 무도는 그냥 잘 끝난듯
- 09:10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