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둘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쟤네 우리나라에서 피부톤 (상대적으로)어두운 돌들이 ㄹㅇ 차별받는줄 암
- 09:53
- 조회 15
- 잡담
-
- 걍 사이비 신도들이야 말이 안 통해
- 09:52
- 조회 13
- 잡담
-
- 대면팬싸 인당 몇분정도야?
- 09:52
- 조회 7
- 잡담
-
- 한국인들이 한국 연예인들 억압하고 억까한다고 싫어함
- 09:52
- 조회 46
- 잡담
-
- 근데 막 어렸을때 좀 어두운 애들도 별소리 안들었던 것 같았는데
- 09:52
- 조회 23
- 잡담
-
- 근데 백인들이 아니라 왜 우리한테 지랄이야?
- 09:52
- 조회 34
- 잡담
-
- 케이팝 좋아하는 애들는 진짜 대부분 혐한 같이 끼고 가는거 같은게
- 09:51
- 조회 60
- 잡담
-
- 케이팝좋아요 한국음식좋아요해봤자 음침하게 혐한짓한다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
- 09:51
- 조회 24
- 잡담
-
- 관심가는 조합 있는데 검색하니까
- 09:51
- 조회 39
- 잡담
-
- 우리나라 성형 많이한다고도 ㅈㄹ하던데 브라질이 우리보다 더 위였고...
- 09:51
- 조회 88
- 잡담
-
- 한중일 다 말하기를 포기한게 개웃기다ㅠ
- 09:51
- 조회 66
- 잡담
-
- 쇼츠 볼때는 멀쩡하면서 공부만 하려고 하면 졸리는 병 나만 걸린거 아니지?
- 09:51
- 조회 7
- 잡담
-
- 시위랑 집회랑 다른 뜻이야? 아니 엄밀히는 좀 다른 뜻이기는 한데 ㅋㅋㅋㅋㅋ 시위라 하지 말고 집회라 하라는 게 왜 이리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 09:50
- 조회 35
- 잡담
-
- 지금 인공 출국하는 아이돌 잇음?
- 09:50
- 조회 177
- 잡담
-
- 어제 비와서 그런가 오늘 날씨 선선하고 화창해서 좋다
- 09:50
- 조회 8
- 잡담
-
- 근데 남미도 걔네 나라안에서 피부색으로 차별해?
- 09:50
- 조회 84
- 잡담
-
- 쟤네 말하는거 보면 한국에서 피부색으로 차별이 만연하길 물떠놓고 비는 수준이던데
- 09:50
- 조회 30
- 잡담
-
- 진영이랑 최유리랑 부른 생각을 멈추다 보면 이거 그냥 입소문 탄 건가
- 09:50
- 조회 43
- 잡담
-
- 동남아든 남미든 지들이 하는말 그대로 읊어주기만 해도 인종차별이라고 개지랄함
- 09:49
- 조회 41
- 잡담
-
- 근데 다영 태닝한거 아니었어?
- 09:49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