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철저한 분리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뭐든 저렇게 의심하면 뭔 말을 할 수가 있나
- 10:38
- 조회 0
- 잡담
-
- 듣도보도 못한 석탄플
- 10:38
- 조회 1
- 잡담
-
- 공지위반 하는 애들 신고해도 뭐 처리가 되는건지 아닌건지 알 길이 없음
- 10:38
- 조회 3
- 잡담
-
- 똑똑똑 개젛다
- 10:38
- 조회 4
- 잡담
-
- 걍 돌들한테 쿠팡뛰어라 지랄하다가 막상 알바한거 얘기하니까 저지랄나는게
- 10:38
- 조회 16
- 잡담
-
- 석탄을 석가로 잘못보고 석가플인줄 알았음
- 10:38
- 조회 2
- 잡담
-
- 토이스토리5 이전꺼 안봐도 볼수있음?
- 10:37
- 조회 5
- 잡담
-
- 지역 홍보대사가 겸임이 가능한거였구나
- 10:37
- 조회 31
- 잡담
-
- 아니 나는 그나마 더쿠가 나아서 더쿠하는건데 맨날 여초카페 욕하면 도긴개긴이래
- 10:37
- 조회 10
- 잡담
-
- 이미지 들어간 글 어떤건 새고하면 보이고 어떤건 새고 안해도 잘 보이고
- 10:37
- 조회 7
- 잡담
-
- ㅍㅁ 핫게 고양이자세를 한 속눈썹 <- 요가 말하는거 아님?
- 10:37
- 조회 22
- 잡담
-
-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도 가능성 있어보이는데
- 10:37
- 조회 56
- 잡담
-
- 근데 진짜 닉네임도 안보는 익명 커뮤에서 누구팬들이라고 단정짓고 정병먹는거 너무 많은 거 같긴 하다...ㅋㅋ
- 10:37
- 조회 30
- 잡담
-
- 자기돌만 많이 까인다고
- 10:37
- 조회 76
- 잡담
-
- 석탄으로 뭔진요 정신병짓 하는애들 있는거 맞음 / 자기입으로 석탄 나르는걸 했다고 말한건 맞다고 했다가 ㅈㄴ쳐맞은 덬들 있는것도 맞음
- 10:37
- 조회 45
- 잡담
-
- 플보고 느끼는점 : 이러니까 커뮤에서 정상인은 다 탈주하지...
- 10:36
- 조회 52
- 잡담
-
- 했으니까 했다 얘기하는 걸텐데
- 10:36
- 조회 75
- 잡담
-
- 커뮤끼리 비교하면서 어디가 더 낫니 하는게 제일 의미없음
- 10:36
- 조회 22
- 잡담
-
- 핑계고 볼때 걍 존나 열심히 살았구나 이생각하고
- 10:36
- 조회 76
- 잡담
-
- 난 이정도면 관리 잘 되고있는거같은데
- 10:36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