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보면 > 취미생활을 하는 나 < 를 담고 있는 사진 한장 정돈 찍어올리던데.. 영화는 찍어봤자 불법이지만 크레딧이나 영수증 찍는게 전부고 딱히 있어보이지도 않으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정재가 부산엑스포 억홍보도 했는데 지역홍보대사는 관련 있기만하면 겹치든 말든이다
- 10:40
- 조회 4
- 잡담
-
- 더쿠에 개인별 코드 부여해서 글쓸때 보이게하고 자정마다 초기화되게 하는거 어떰
- 10:40
- 조회 6
- 잡담
-
- 근데 관리 안하는 거랑 별개로 그거 지적하는 애들 상태도 영? 별로다 싶긴함
- 10:40
- 조회 18
- 잡담
-
- 성세천하2 재밌어?
- 10:40
- 조회 2
- 잡담
-
- 마틴 제임스 팬들이 떨어트린 거 찾아주네
- 10:40
- 조회 22
- 잡담
-
- 난 커뮤에 소속감을 왜 가지는지 모르겠음
- 10:40
- 조회 9
- 잡담
-
- 처졸려
- 10:40
- 조회 4
- 잡담
-
- ㅉㅃ에서 시작된 돌 루머나 정병 까플 은근 많지 않냐
- 10:40
- 조회 16
- 잡담
-
- 보면 한쳐먹기가 팬덤 특징인 곳이 있음
- 10:40
- 조회 32
- 잡담
-
- 머글들도 많이 아는 밴드 노래 뭐뭐 있을까?
- 10:40
- 조회 13
- 잡담
-
- 덬몰이만 빡세게 잡아도 지금 정신병플의 절반은 날아갈듯
- 10:40
- 조회 6
- 잡담
-
- 우리나라 사람들이 거짓말을 많이 하니까 더 그런 거 같음
- 10:39
- 조회 68
- 잡담
-
- 미앤마
- 10:39
- 조회 19
- 잡담
-
- 좋아했던게 후회돼....
- 10:39
- 조회 188
- 잡담
-
- 근데 어쩌다 자재 이야기가 나온거야
- 10:39
- 조회 42
- 잡담
-
- 그 타블로 애기 작사 반응도 그렇고 사람들이 좀 속이 존나게 꼬인거같아
- 10:39
- 조회 51
- 잡담
-
- 편들잔 건 아닌데 솔직히 아이돌까플들 관리하는 범위가 애매하긴 할 거같음
- 10:39
- 조회 96
- 잡담
-
- 은행 너무 맛있는데 10개미만으로 먹어야되는거 개빡침
- 10:39
- 조회 8
- 잡담
-
- 윈터 엄마가 좋아하는 룩입을때가 진짜 예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38
- 조회 118
- 잡담
-
- 덬몰이 신고해서 댓글 받아봄
- 10:38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