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등신들은 뭐지 하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더쿠하면서 쭉빵보다 더쿠가 낫다는 말 진짜 긁히나 봐
- 10:05
- 조회 0
- 잡담
-
- 뭐 포대같은거 날랐다해도 보고 석탄이겠거니 하고 말했을수도 있지
- 10:04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진짜 그 알바했는지가 그리 중요한갘ㅋㅋㅋㅋㅋㅋ
- 10:04
- 조회 71
- 잡담
-
- 영통 동태보다 영통하는 팬이랑 친해보이는게 더 타격있을것 같은데 팬들은 ㅋㅋ
- 10:04
- 조회 40
- 잡담
-
- 나만 아무 생각 없냐 석탄은 기술자 아저씨들이 캤겠지...
- 10:04
- 조회 34
- 잡담
-
- 진지하게 저 남돌이 아니라 본인의 찐따력을 걱정해야할거 같은데
- 10:04
- 조회 25
- 잡담
-
- 그냥 고소 빡세게 가야함
- 10:04
- 조회 18
- 잡담
-
- 근데 탄광알바라는 단어가 ㄹㅇ 파괴적임 생각도 안해보던 분야라
- 10:04
- 조회 23
- 잡담
-
- 동태와석탄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 10:04
- 조회 93
- 잡담
-
- 근데 쭉빵지킴이가 진짜 있나봄
- 10:04
- 조회 13
- 잡담
-
- 지금 심층면접 스펙 검증도 아니고 이건 뭔데? 저건 뭔데? 하고 하나하나 진위여부 따져야할 이유를 모르겠음
- 10:03
- 조회 30
- 잡담
-
- 핫게 망돌아놀자에 나올 정도로 망돌인데 알게된 경로가 어떻게 되는거임?
- 10:03
- 조회 37
- 잡담
-
- 내가 모르는걸 다른 사람이 이야기하면 그냥 그런가보다
- 10:03
- 조회 25
- 잡담
-
- 남돌도 길거리한남이랑 다를바 없다는거 느낄때마다
- 10:03
- 조회 90
- 잡담
-
- 진짜 플 병신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리면서도 현타 안오나
- 10:03
- 조회 28
- 잡담
-
- 오히려 ㄷㅋ는 지금이 나아진거던데
- 10:03
- 조회 95
- 잡담
-
- 탄광알바래서 저 친구 고향이 지방인가했는데
- 10:03
- 조회 71
- 잡담
-
- 케톡 존나 싫음ㅗ 근데 쭉빵보단 나음
- 10:03
- 조회 24
- 잡담
-
- 아니 왜 동태 냅두고 석탄을 까냐고
- 10:03
- 조회 332
- 잡담
-
- 갤충이 더쿠하는 거랑 갤이나 더쿠랑 하는 걸 동일 선상에 놓는 게 더 이상함
- 10:03
- 조회 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