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옾 노래 존나존나 좋다 https://theqoo.net/ktalk/4247899493 무명의 더쿠 | 06-17 | 조회 수 104 타이틀도 좋은데마지막 트랙 레드문 너무 좋음.. ㅠㅠ아니 수록곡 다 좋아 미쳤다간만에 내돌 노래 아니지만전곡 다 플리에 넣고 들을 수 있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