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한국 화교는 다 때려뿌서서 내보낸 상태라 별 영향력도 없고 한국인이랑 별 차이도 없어
무명의 더쿠
|
06-16 |
조회 수 101
동남아처럼 경제력있거나 무슨 계층을 형성하고 이런것도 아님 넘어온지 너무 오래라 조선족처럼 중국인 자아가 있지도 않음
동남아처럼 경제력있거나 무슨 계층을 형성하고 이런것도 아님 넘어온지 너무 오래라 조선족처럼 중국인 자아가 있지도 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