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삿포로는 갈만했음 https://theqoo.net/ktalk/4244537699 무명의 더쿠 | 06-15 | 조회 수 106 온도는 우리나라보다 살짝 낮았던거같은데안습하고 쾌적하고 낮에 걸어다닐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