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습스는 당시에 드라마 잘된것도 있고 런닝맨같은 해외 인기 프로도 있어서 메꿀수 있었던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면팬싸 인당 몇분정도야?
- 09:52
- 조회 0
- 잡담
-
- 한국인들이 한국 연예인들 억압하고 억까한다고 싫어함
- 09:52
- 조회 0
- 잡담
-
- 근데 막 어렸을때 좀 어두운 애들도 별소리 안들었던 것 같았는데
- 09:52
- 조회 2
- 잡담
-
- 근데 백인들이 아니라 왜 우리한테 지랄이야?
- 09:52
- 조회 6
- 잡담
-
- 케이팝 좋아하는 애들는 진짜 대부분 혐한 같이 끼고 가는거 같은게
- 09:51
- 조회 29
- 잡담
-
- 케이팝좋아요 한국음식좋아요해봤자 음침하게 혐한짓한다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
- 09:51
- 조회 19
- 잡담
-
- 관심가는 조합 있는데 검색하니까
- 09:51
- 조회 31
- 잡담
-
- 우리나라 성형 많이한다고도 ㅈㄹ하던데 브라질이 우리보다 더 위였고...
- 09:51
- 조회 44
- 잡담
-
- 한중일 다 말하기를 포기한게 개웃기다ㅠ
- 09:51
- 조회 40
- 잡담
-
- 쇼츠 볼때는 멀쩡하면서 공부만 하려고 하면 졸리는 병 나만 걸린거 아니지?
- 09:51
- 조회 7
- 잡담
-
- 시위랑 집회랑 다른 뜻이야? 아니 엄밀히는 좀 다른 뜻이기는 한데 ㅋㅋㅋㅋㅋ 시위라 하지 말고 집회라 하라는 게 왜 이리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 09:50
- 조회 32
- 잡담
-
- 지금 인공 출국하는 아이돌 잇음?
- 09:50
- 조회 123
- 잡담
-
- 어제 비와서 그런가 오늘 날씨 선선하고 화창해서 좋다
- 09:50
- 조회 6
- 잡담
-
- 근데 남미도 걔네 나라안에서 피부색으로 차별해?
- 09:50
- 조회 77
- 잡담
-
- 쟤네 말하는거 보면 한국에서 피부색으로 차별이 만연하길 물떠놓고 비는 수준이던데
- 09:50
- 조회 27
- 잡담
-
- 진영이랑 최유리랑 부른 생각을 멈추다 보면 이거 그냥 입소문 탄 건가
- 09:50
- 조회 35
- 잡담
-
- 동남아든 남미든 지들이 하는말 그대로 읊어주기만 해도 인종차별이라고 개지랄함
- 09:49
- 조회 37
- 잡담
-
- 근데 다영 태닝한거 아니었어?
- 09:49
- 조회 86
- 잡담
-
- 지금 ㅁ머 때매 피부색 플 타는 구야??
- 09:49
- 조회 42
- 잡담
-
- 우리나라 위도보면 걍 하얀쪽 맞지 않음?
- 09:49
- 조회 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