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돕여 남혐을 해서가 절대 아니고 나 아저씨 아줌마 상대하는 직업인데 진상 아줌마들 기껏해야 소리 빽빽 지르고 징징대는게 다인데 다짜고짜 개쌍욕부터 갈기는거 백이면 백 아저씨들임ㅅㅂㅋㅋㅋㅋㅋㅋㄱ오늘도 아저씨 한새끼한테 쌍욕 얻어처먹고 분해서 쓰는글임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씨들 인터넷에서 이미지 세탁 존나 잘됐다ㅅㅂ 진짜 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피부색 관련해서 몇달째 추천탭으로 넘어오는데 진짜 벽이다
- 08:40
- 조회 46
- 잡담
-
- 남돌은 사복 코디가 없나?
- 08:38
- 조회 114
- 잡담
-
- 헉 비 생각보다 ㅈㄴ 많이 오는데 경기 가능한가?
- 08:38
- 조회 34
- onair
-
- 시야 엄청 안보일거 같애
- 08:38
- 조회 13
- onair
-
- 방송사들 중계는 어떻게 되나
- 08:37
- 조회 36
- onair
-
- 짹 피부싸움에서 일본인이 한국인편들고 욕해주는걸 다 보네ㅋㅋ
- 08:37
- 조회 177
- 잡담
-
- 하투하 레몬탱 그냥 고음없이 가는게 나았을 거 같음
- 08:36
- 조회 93
- 잡담
-
- 치지직 축구 중계 9시에 뭐 틀어줄라나?
- 08:34
- 조회 131
- onair
-
- 지금 하닉 사는거 어때??
- 08:34
- 조회 408
- 잡담
-
- 보밋걸 한국어가사랑 일본어가사 짬뽕해서 흥얼거리게됨
- 08:33
- 조회 21
- 잡담
-
- 생각을 멈추다 보면 또 탑백 피크다ㅋㅋㅋ
- 08:33
- 조회 81
- 잡담
-
- 내가 보는 유튜버 얼공했는데 댓글 진짜 너무...너무임ㅋㅋㅋ....
- 08:33
- 조회 372
- 잡담
-
- 취켓도 힘들고 그냥 돈으로 해결하고싶다
- 08:32
- 조회 101
- 잡담
-
- 풋볼을 싸커라 부르게 된 이유래
- 08:31
- 조회 206
- 잡담
-
- 밀도 고양이식빵 최고!!! 그 검은콩두유맛 새로나온것도 마싯듬
- 08:31
- 조회 26
- 잡담
-
- 너무 뼈말라 된 돌들 진짜 보기 힘들지 않음?
- 08:31
- 조회 134
- 잡담
-
- 내가 보넥도 콘서트 티켓이 하나도 없다니
- 08:31
- 조회 55
- 잡담
-
- 유하 레몬탱 등장씬 너무 좋음
- 08:30
- 조회 44
- 잡담
-
- 친척분이 주식으로 많이 버셨다고 용돈 200주심 ㅋ
- 08:30
- 조회 235
- 잡담
-
- 고양이 모양 식빵은 어디지?
- 08:29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