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ㄴ 안받아주고 ㅁㅈ도 협의까지 안가고 바로 소송때리긴 했을듯 뉴진스 이름이야 ㅎㅇ ㅎㄹ만 있어도 쓸수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떻게든 탄광 구라친 애로 만들어야하는 몇명이 보이는거같음
- 10:03
- 조회 0
- 잡담
-
- ㅍㅁ 위염인데 점심 뭐먹지
- 10:03
- 조회 0
- 잡담
-
- 이거 두개만 봐도 주어가 다 석탄인데
- 10:03
- 조회 1
- 잡담
-
- 기분나쁜건 돈쓴팬하난데 돈안쓰는팬이면 쉴드치고싶겠지
- 10:03
- 조회 2
- 잡담
-
- 진심 정신병자 같음 플이;;;
- 10:02
- 조회 16
- 잡담
-
- 뭐 서바에서 탄광픽으로 데뷔한것도 아니고 이걸 왤케 따지는지 모르겠음
- 10:02
- 조회 18
- 잡담
-
- 트레저는 일본음방 잘나오네
- 10:02
- 조회 6
- 잡담
-
- ㅅㅊ 위생 논란은 뭔데
- 10:02
- 조회 46
- 잡담
-
- 돌판 진짜 이상한데 원래 그래 이런 말로 자꾸 더 합리화하니까
- 10:02
- 조회 15
- 잡담
-
- 암 피네 ^ _ ㅠ
- 10:02
- 조회 31
- 잡담
-
- 근데 그 팬싸영상 나만 동태 아닌거같나 ㅋㅋㅋㅋㅋ
- 10:02
- 조회 67
- 잡담
-
- 탄광에서 일했다 > 나같경 오..걍 ㅈㄴ 열심히 살았네
- 10:02
- 조회 33
- 잡담
-
- 걍 열심히 살았네 싶은데...
- 10:02
- 조회 96
- 잡담
-
- 동태와 탄광은 홍상수 제목 재질은 아닌듯
- 10:02
- 조회 25
- 잡담
-
- 특이한 단기알바 많은데 찾아보면
- 10:02
- 조회 36
- 잡담
-
- 진짜 종합적으로 존나 병신같은 논란이네......
- 10:02
- 조회 45
- 잡담
-
- 난 진짜 케톡에서 갤충 워딩 신고 많이 해봐서 케톡이랑 갤이랑 선긋는게 웃긴데
- 10:01
- 조회 37
- 잡담
-
- LE SSERAFIM (르세라핌) x ILLIT (아일릿) x KATSEYE (캣츠아이) 'ICONIC BY MISTAKE' Dance Practice (Fix ver.)
- 10:01
- 조회 26
- 스퀘어
-
- 아이돌 쉽지 않은 직업이야 증맬루
- 10:01
- 조회 39
- 잡담
-
- 동태와탄광 인디밴드 이름 같다
- 10:01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