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말하자면 팰 돌 많은데 굳이 얘까지 팰 필요를 못 느낀다는 느낌이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엄지훈남 하니까 라이즈 소희랑 엄지훈남 같이 나온 거 생각난다
- 13:49
- 조회 5
- 잡담
-
- 도시여자 그냥 재밌어서 밥친구 하고 있었는데
- 13:49
- 조회 14
- 잡담
-
- 진짜 대충알고 좋아하고 다알고 싫어하자 실천해야됨
- 13:48
- 조회 22
- 잡담
-
- 그냥 여자가 좀 떠들고 놀겠따는데 말이많아 ㅅㅂ
- 13:48
- 조회 69
- 잡담
-
- 지들 입맛에 맞는 말만 해야되는 인형을 원하는거잖음 걍
- 13:48
- 조회 24
- 잡담
-
- 엄지훈남 처음에 트위터에서 누가 부치같다고 글올리고서
- 13:47
- 조회 117
- 잡담
-
- 서로 대화 잘하고 재밌게 말하고 웃는 분위기에 저 지랄 나는 게 너무 신기함
- 13:47
- 조회 21
- 잡담
-
- 다른건 모르겠고 여자들 토크쇼 없다고 호통치던 사람들이 또 막상 생기니까 ㅈㄴ 깐깐하고 주마다 깔거리 챙기는건 ㄹㅇ같음
- 13:47
- 조회 27
- 잡담
-
- 도시여자 게스트로 장도연 나왔으면 좋겠음
- 13:47
- 조회 16
- 잡담
-
- 도시여자 영화감독 나온 편 재밌던데 ㅋㅋㅋ
- 13:47
- 조회 60
- 잡담
-
- 난 여적여 소리만 나오면 발작하는게 제일 웃김
- 13:47
- 조회 77
- 잡담
-
- 최애한테 계 탄 팬 계삭 한단다
- 13:47
- 조회 165
- 잡담
-
- 걍 여자들끼리 검열이 너무 심함
- 13:47
- 조회 51
- 잡담
-
- 별개로 요즘 ㅌㅇㅌ 클립 하나 따와서 욕하는 거 심하지 않냐
- 13:47
- 조회 42
- 잡담
-
- 도시여자 뭐 나올 때마다 난리나는 건 걍 자기도 끼고 싶은데 못 끼니까 질투하는건가
- 13:47
- 조회 17
- 잡담
-
- 세레머니로 관객들이랑 끌어안고 난리났었는데 골취소될까봐 살짝 긴장함
- 13:47
- 조회 11
- onair
-
- 찰스는 걍 그런 엄지훈남 원본류의 플러팅?? 이걸 싫어하는건데
- 13:46
- 조회 80
- 잡담
-
- 여적여의 이유가 뭘까?
- 13:46
- 조회 93
- 잡담
-
- 엄지훈“남”인데 왜 부치로 먹는거임
- 13:46
- 조회 232
- 잡담
-
- 도시여자 다음주 주제랑 게스트 맘에들어서 얼른보고싶음
- 13:46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