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시발 샴푸하는거 까먹은거같아 머리 느낌이 이상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따가 축구 재밌었음 좋겠다....케톡덬들 다 봤으면 좋겠어
- 10:09
- 조회 0
- 잡담
-
- 난 다음카페를 안해서
- 10:09
- 조회 9
- 잡담
-
- 그냥 다음여초든 sns까글중계도 진짜싫은ㄱㆍ기
- 10:09
- 조회 3
- 잡담
-
- 케톡 아침부터 정신나갈거같은플이네
- 10:09
- 조회 5
- 잡담
-
- 열심히 사는 청년 이 말
- 10:09
- 조회 13
- 잡담
-
- 코파서 자컨편집된게 레전드야
- 10:09
- 조회 20
- 잡담
-
- 와 진짜 개정병플이다....
- 10:08
- 조회 5
- 잡담
-
- 이젠 코딱지 깊게 팠네 얕게 팠네로 할리갈리야.....?
- 10:08
- 조회 4
- 잡담
-
- 탄광 떡밥이 ㄹㅇ미친심연인게 가족들 직업까지 다털어서 이런 환경인데도 굳이 그딴걸한다고? 개구라쟁이가맞음 ㅇㅈㄹ임..
- 10:08
- 조회 3
- 잡담
-
- 열심히 살았다는거에 발작버튼 눌렸다니까
- 10:08
- 조회 25
- 잡담
-
- 아니 근데 본인이 석탄이라고 말한게 있는데
- 10:08
- 조회 88
- 잡담
-
- 강유미 팬싸영상보다 더 성의없어
- 10:08
- 조회 7
- 잡담
-
- 근데 탄광도 석탄 나르는 것까지는 해봤다는게 무조건 지속적인 행위를 뜻하는 건 아니잖아
- 10:08
- 조회 12
- 잡담
-
- 걍 한국인중에 저런거 신경쓰는 정병 존많인거 팩트인데 왤케 화가남
- 10:08
- 조회 24
- 잡담
-
- 진짜 정병플이다
- 10:08
- 조회 15
- 잡담
-
- 동태와 석탄 뭔가 동태구이집 이름 같기도
- 10:08
- 조회 2
- 잡담
-
- 알바 진짜 밥먹으러 오는듯
- 10:08
- 조회 18
- 잡담
-
- 시발 석탄을 캐다가 이젠 코딱지를 캐네
- 10:08
- 조회 27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4 10:07:02 ☞3덬 동태다큐찍으러 온 유부남 감독님이랑 만나서 술자리하던 민희는 자신이 어릴적 석탄 나르는 알바를 했다고 말한다.
- 10:08
- 조회 121
- 잡담
-
- 뭐 공사장 단기알바 했다는거 보면 그런 사무소에서 젊은 남자애들 짐 나르라고 몇몇 소개해서 데려간거 같은데
- 10:08
- 조회 31
- 잡담